체육관에 가서 멋진 피트니스 팁을 써보십시오!

체육관에 가서 멋진 피트니스 팁을 써보십시오!

체육관에 가서 멋진 피트니스 팁을 써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몸매를 가꾸려고 하지만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이 때때로 너무 어렵다고 느낀다.

피트니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이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 글에서 주목해보고, 여러분이 건강해지는 데 도움이 되는 것에 맞춰진 대로 여러분이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체중을 늘리는 것만이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필요한 6가지 운동이 있다: 다리, 물구나무서기, 팔굽혀펴기, 당기기, 스쿼트, 다리올리기.

체육관이나 피트니스 클럽에 가입할 때는 몇 달 전에 돈을 내라.

회원권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죄책감을 느끼게 할 수 있고, 참석할 가능성이 더 높다.

너는 이것을 최후의 수단으로만 해야 한다.

적절한 건강을 위해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개인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이것은 여러분이 어려운 것들을 강조하기 보다는 정복하는 데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목표를 갖는 것은 또한 완성이 필요한 진보를 수반하기 때문에 그만두는 것을 막는다.

무릎 부상을 막기 위해서는 튼튼한 허벅지가 중요하다.

무릎 뒤쪽 인대 파열은 평생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잦은 스포츠 부상이다.

당신의 무릎이 보호되도록 햄스트링과 쿼드를 모두 운동하라.

두 다리 굴곡과 다리 확장 모두 당신의 햄스트링과 쿼드를 강화시켜준다.

셀 필요가 있는 반복적인 유형의 운동을 할 때는 목표한 숫자로 시작하고 그 숫자에서 거꾸로 세십시오.

이렇게 하면 남은 반복 횟수에 대한 더 명확한 그림을 볼 수 있는데, 이는 단순히 자신이 한 회원의 수를 세는 것보다 훨씬 더 동기부여가 된다.

역기를 들 때마다 글루트를 구부려라.

이 습관은 당신의 역기를 들어올리는 형태를 개선하고 부상 가능성을 줄일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약간의 운동을 제공한다.

그 자세는 척추를 크게 안정시킨다.

사람들은 그들의 동기 부여를 유도하기 위해 결과에 의존한다.

저울 위에서 깡충깡충 뛰지 말고 몸에 꼭 맞는 옷을 입어라.

일주일에 한 번 옷을 입으면 체중 차이를 보고 느낄 수 있다.

절대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거나 운동을 지나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러한 프로그램은 신체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건강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그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한다.

주말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운동을 해야 해.

많은 사람들이 운동과 다이어트를 하면서 주말을 쉴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

체중 감량은 매일 있는 일이다.

주말 내내 운동 계획을 고수했다는 사실을 알고 월요일 기분이 얼마나 좋을지 생각해 보라.

건강 목표에 주말을 포함시킴으로써 자존심을 세워라.

장비를 사용하기 전과 사용 후에는 반드시 장비를 닦아내십시오.

사람들은 세균을 장비에 남기기 때문에 이것을 명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운동을 하겠다는 생각은 건강을 증진시키는 것이지 운동을 하면서 벌레를 집는 것이 아니다.

당신의 헬스 프로그램을 운동이나 운동이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라.

단순히 두 가지 용어 중 하나를 사용하여 언급하는 것만으로 실제로 운동하려는 동기가 감소할 수 있다.

그 대신, 여러분은 여러분의 목표, 성취감, 그리고 여러분이 달리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수영을 할 때 가질 수 있는 재미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효과적인 스프린트 폼을 위해서는 보폭의 길이와 보폭의 속도를 모두 높여야 한다.

속도를 높이려면 앞이 아닌 몸 밑으로 발을 올려놓으십시오.

뒷다리는 발가락을 이용해 앞으로 내밀 때 사용해야 한다.

이 기술을 계속 연습하면 달리기 속도가 점차 빨라진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알겠지.

항상 더 많은 지식을 얻을 수 있고, 여러분이 아는 모든 것을 적용하면 진정한 진보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정보를 현명하게 사용한다면 당신은 즉시 당신의 건강 목표에 도달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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